Dongbumkim: 프로그래밍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

포함하여 프로그래밍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울 때 지식이 풍부한 사람이 되십시오. 지금 바로 동범킴에서 만나보세요. 알아야 할 프로그래밍에 대한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.

1. 언어란 정확히 무엇입니까? 이것은 실제로 일이 아닙니다. 이 용어는 *추상 프로그래밍*(일명 *기계 코드*)에서 유래했으며 컴퓨터 프로그램을 나타냅니다.

2. 프로그램과 프로그래머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? 프로그래머는 코드(또는 프로그램)가 작동하도록 작업합니다. 프로그램은 프로그래머가 없는 코드일 뿐입니다.

3. 어떻게 새로운 프로그래밍 언어를 만들 수 있습니까? 일련의 규칙으로 시작한 다음 이를 컴파일러나 인터프리터로 바꿉니다. 이 주제에 대한 훌륭한 온라인 리소스가 많이 있습니다.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[Dongbumkim](http://dongbumkim.com/dongbumkim/)이라는 온라인 리소스를 사용하겠습니다.

4. 프로그램을 어떻게 작동시키나요? 코드를 추가해야 합니다. 이것은 언어로 진술을 작성함으로써 이루어지지만 우리가 거기에 정확히 도달하는 방법은 중요하지 않습니다. 진짜 질문은 우리가 코드를 작성하는 *방법*입니다.

5. 모든 언어가 동일한 컴퓨터에서 실행됩니까? 좀 빠지는!

6. 프로그래밍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. 당신은 가장 똑똑하거나 최고의 수학자, 엔지니어, 물리학자, 생물학자, 역사가, 정치가, 예술가, 운동선수 또는 그 밖의 무엇이든 될 필요가 없습니다. 컴퓨터 사용법만 알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. 컴퓨터의 도움으로 컴퓨터가 원하는 작업을 정확하게 수행하도록 하는 것은 쉽습니다. 예를 들어, 프로그램은 로봇에게 창고를 이동하는 위치와 방법 또는 조립 라인을 위한 물건을 픽업하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. 펜 대신 타자기를 사용하여 편지를 쓰는 것과 같습니다.

7. 컴퓨터가 무언가를 하도록 프로그래밍할 때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것입니다. 소프트웨어는 컴퓨터에 수행할 작업을 지시하는 일련의 지침입니다. 소프트웨어를 이해하려면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.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소프트웨어는 컴퓨터 언어로, 컴퓨터를 프로그래밍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언어입니다. 어셈블리, BASIC, FORTRAN, COBOL, Pascal, Python, C++, Ruby 및 JAVA를 비롯한 많은 유형의 프로그래밍 언어가 있습니다. 사용하기로 선택하는 언어는 만들고자 하는 소프트웨어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.

8. 코딩을 배우기 위해 컴퓨터 과학자나 컴퓨터 프로그래머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. 이 웹사이트에는 누구나 코더가 될 수 있는 정보가 있습니다.

9. 코드. 이 세 부분 모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Dongbumkim에 대한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.

10.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코드가 있으며 각각 고유한 규칙과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. 코딩에는 지름길이 없습니다. 컴퓨터에 임의의 것을 입력하고 작동할 것으로 기대하는 것으로는 배울 수 없습니다. 프로그래밍 규칙을 이해해야 합니다. 동범킴은 프로그래밍을 재미있고 흥미롭게 가르치면서 동시에 실수하지 않도록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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